사업 차별점 / 특징
업무 개요
성공사례
사업 차별점 / 특징
업무 개요
성공사례
사업 차별점 / 특징
업무 개요
성공사례
사업 차별점 / 특징
365일 24시간 고객 응대를 가장 합리적인 비용과
고품질 서비스로 제공 가능
특정 이벤트 등을 통한 문의 증가 시
상담인력 공유 및 배분을 통한 탄력적 대응 가능
중앙화된 관리로 다양한 고객 문의를
단일화된 조직에서 처리 가능
업무 개요
업종별 CS 전문가 배치
이커머스, 여행, 의료, 교육 등 업종에 맞는 전문가 배치
다양한 채널 응대
전화, 게시판, 채팅, SNS 등 옴니채널 응대
CS 커스터마이징
시간, 기간, 문의량에 따라 탄력적 운영
서비스 품질 관리
통화 유형별 VOC를 관리, 고객 접점 품질관리 가능
성공사례